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제주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신라면세점, 2015 앤어워드 그랑프리
작성자 오종훈 작성일 2016.01.25
조회수 1140

          신라면세점, 2015 앤어워드 그랑프리

                   

                   지난해 여름 '잘 다녀와 캠페인' 성공 평가




신라면세점이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광고 부문 쇼핑 분야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앤어워드는 한국 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 시상 행사로 매년 디지털광고와 디지털미디어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여름 캐릭터를 활용한 해외여행 필수품을 증정하는 '잘 다녀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캠페인은 오리캐릭터 디자인의 비치볼, 손수건, 치약칫솔 세트 등 출국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된 '잘 놀고 패키지'와 '잘 먹고 패키지'를 제작해 출국고객 모두에게 증정했다. 또 캠페인사이트를 통해 증정품을 소개하고, 출국일을 입력하면 알람문자를 발송해주는 등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캐릭터 증정품을 받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인증사진과 후기를 올리는 등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실제 캠페인을 통해 두 달간 5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신라면세점 웹사이트의 이벤트페이지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글, 다음글
제15차 세계한상대회
신라면세점, 2015 앤어워드 그랑프리
제주 등 폭설 피해지역 대출연장 지원

제주상공회의소

(우)6321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1길 18-4(도남동)

Copyright (c) 2017 jeju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