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제주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제48회 상공의 날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강주현 작성일 2021.04.02
조회수 234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제48회 상공의 날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모범상공인부문 한미경 제주렌트카(주) 대표이사

· 모범관리자부문 이창민 (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

 


□ 2021년 제48회 상공의 날(3월 17일)을 맞아,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가 추천한

모범상공인 부문에 한미경 제주렌터카(주) 대표이사,

모범관리자 부문에서 이창민 (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이 각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 모범상공인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한미경 제주렌트카㈜ 대표이사는 78년에 창립한 국내 최초의 렌트카 브랜드로 최상의 상품, 안전 최우선, 전문렌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제주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내차보다 편한 렌트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년 이내의 신차만을 보유,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정비, 교통사고, 고장처리 프로세스 구축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매월 전 임직원 급여의 1% 나눔 기부를 비롯해 각종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모범상공인 이다.

 

□ 모범관리자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창민 (주)호텔신라 제주호텔 팀장은 지역 사회단체와 연계하여 장애인, 독거노인, 결손자녀 등 지역 내 소외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등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창조적 나눔가치’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창민 팀장은 25년 재직기간동안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든 식재료를 제주산으로 구입하는 등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 제주특별자치도와 “드림메이커”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다수 운영하고 있으며, “맛있는 제주만들기”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영세사업주을 대상으로 영업노하우 등을 전수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한편, 제주상의에서는 매년 상공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경제성장․발전에 공헌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인과 관리자 등 유공자를 정부에 추천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코로나19 위기 돌파, 지역 수출기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기대
제48회 상공의 날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제주상의, 18일 ‘국내 수출 바이어 초청 상담회’ 개최

제주상공회의소

(우)6321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1길 18-4(도남동)

Copyright (c) 2017 jeju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