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제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제주상공회의소-한국원격대학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강주현 작성일 2019.11.26
조회수 338
첨부파일

“도내 기업체 전문인력 양성과 평생교육 실현을 위해”

제주상공회의소-한국원격대학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 제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 실무자 역량강화와 평생교육 지원에 적극 나선다.

 

□ 제주상공회의소(회장 : 김대형)와 (사)한국원격대학협의회(회장 : 김중렬)는 26일 오후 상의 회의실에서 도내 기업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 이날 두 기관은 도내 기업체 전문인력 양성과 평생교육 실현에 앞장서 제주지역 산업체 인력들의 업무역량 혁신과 원격학습의 평생교육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 이번 협약은 회원기업의 역량강화와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주문형·맞춤형 위탁교육과정 개발·개설, 도내 상공인 대상 사이버대학교의 우수 강사진 활용 및 학술교류, 상공회의소 교육, 세미나 및 상호 현안사항에 대한 자문과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사항 파악 등을 목적으로 진행 되었다.

 

□ 김대형 회장은 “회원사 임직원에게 전국 21개 사이버대학에서 진행하고 있는 창의적이며 전문적인 교육 제공은 물론, 자기개발의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학무지경(學無止境)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번 협약을 통해 어디서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회원기업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김중렬 회장은 “이번 제주상공회의소와의 협약을 계기로 제주의 우수한 기업 인재들에게 국내 우수대학에서 제공하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제주상공회의소 회원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우수한 콘텐츠를 개발‧공급하여 제주지역 경제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21개 사이버대학이 제주상공회의소 2200여개 회원사 임직원들의 효율적인 위탁교육은 물론 자비취학기회와 자기계발과 훈련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을 물론 기업체 전문인력 양성에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글, 다음글
제주상공회의소 – 제주더큰내일센터 업무협약 체결
제주상공회의소-한국원격대학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중국, 베트남 진출을 위한 FTA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 개최

제주상공회의소

(우)6321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1길 18-4(도남동)

Copyright (c) 2017 jejucci, All Right Reserved.